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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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정보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에이스엔터테인먼트(이하 '회사')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돈대리(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의 설정 메뉴를 게시하여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한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지한다.

제3조(약관 외 준칙)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한다.

제4조(용어의 설명)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1. '돈대리'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 회사와 계약한 적립금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말한다.

1-2. '회원'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한다.

1-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한다.

1-4. '이름'이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본인의 실명을 말한다.

1-5. '핸드폰 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 이름과 일치된 이용 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숫자를 말한다.

1-6. '추천인 번호'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임의의 적립을 목적으로 회원을 구별하기 위한 식별 번호를 말한다.

1-7. '적립금'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한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5조(적립금)

1.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 완료하면 회사와 계약된 적립금을 부여 받는다.

2. 적립금 1점은 1원으로 환산함을 원칙으로 한다.

3. 적립금은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회원이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상기 금액을 입금함으로써 적법하게 지급한 것으로 본다.

4. 회원은 적립금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적법한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한다.

5. 적립금의 현금 이체에 따른 수수료는 이체 한 건당 500원이며 회원이 부담한다.

6. 회원은 서비스의 문제로 누락, 소멸되는 적립금을 회사에 제시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7. 회사는 회원의 적립금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8. 적립금은 본인이 1회 이상 대리운전, 꽃배달, 탁송, 퀵서비스를 이용한 후 만원 단위로 출금 할 수 있다.

예) (20,000원 출금 2회 이상 이용) / (30,000원 출금 3회이상 사용)

9. 회원이 대리운전, 꽃배달, 탁송, 퀵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추천을 목적으로 적립만 하였을 때는 지급하지 않을 수도 있다.

10. 사용자 본인이 1년동안 대리운전, 꽃배달, 탁송, 퀵서비스 중에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때는 그 동안의 적립금은 회사로 귀속한다.

11. 추천인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적립금 적용이 상이할 수 있다.

12. 1년이상 본인 이용이 없을 시에는 모든 추천 수당이 적립되지 않는다.

13. 앱 삭제 시 모든 적립금은 본사로 귀속되며 더 이상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는다.

제5-1조(파트너 실버, 골드)

1. 파트너 실버 및 골드는 6개월 주기로 자동 갱신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조건 충족 시 수동으로 갱신할 수 있다.

2. 단, 마지막 추천인 이후 3개월이 지나도록 신규 추천인이 없으면 파트너 실버 및 골드 갱신이 되지 않는다.

3. 또한 파트너 실버 및 골드가 6개월 동안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때, 그 동안의 적립금은 회사로 귀속된다.

제6조(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한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 시 서비스의 '동의'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한다.

제7조(유의사항)

1. 돈대리 사용을 추천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판매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남용하여 적발 시에는 즉시 해당 포인트는 무효화 처리된다.

2. 친구 추천 이벤트 적립금은 사전에 통지 없이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다.

제8조(서비스 이용 신청)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전화번호, 추천인 코드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하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실명 일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또는 핸드폰 번호)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 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제9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한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된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0조(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한다.

2-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2. 허의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 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2-3.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2-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2-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3-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3-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 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한다.

5. 회사는 이용신청 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다.

제11조(회사의 권리와 의무)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2.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갖는다. 단, 법률의 규정에 다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다.

3. 회사가 제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한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한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킹, DDOS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한다.

6.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 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이 책임을 갖는다.

제12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1-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1-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자,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1-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10.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4.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갖는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8. 회사는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한다.

제13조(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앱을 통해 사전에 공지한다.

2.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는다.

제14조(이용자 ID관리)

1. 이름과 핸드폰 번호, 추천인코드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자신의 이름과 핸드폰 번호, 추천인 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제15조(게시물의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6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다.

제17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 통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18조(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온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9조(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앱에서 탈퇴한다.

제20조(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1-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1-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1-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1-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1-5. 불법 웹사이트인 경우

1-6.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 파일을 올린 경우

1-7.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1-8.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1-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올린 경우

1-10.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해지 등을 불량 이용자 처리 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다.

제21조(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한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호스팅 및 일반호스팅의 경우 이에 준하는 이용 회원일 경우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경우 위 1항의 규정에 따른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2조(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된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한다.

8.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3조(재판권 및 분쟁조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른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방 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이 약관은 (주)에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2019년 9월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주)에이스엔터테인먼트(이하 '회사')는 돈대리(이하 '서비스')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한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야 한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한다.

- 본 방침은 2019년 9월1일부터 시행한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고객의 적립금 적립 및 출금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은행 명 및 계좌번호, 가맹점 명, 가맹점 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 수집 방법 : 돈대리 어플의 추천인 등록 또는 개인정보수정정보를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추천인 등록 또는 개인정보수정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상호 : (주)에이스엔터테인먼트

- 전화번호 : 02-6929-2406

- 이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 담당부서 서비스 팀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주)에이스엔터테인먼트는 이용자 혹인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돈대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부서 : 관리부

이메일 : [email protected]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66.or.kr / 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co.kr /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cic.sppo.go.kr /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c.go.kr / 02-392-0330)

위치정보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회원’(돈대리 회원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하며,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에이스엔터테인먼트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등)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 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SMS 등)으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6.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ㆍ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적용일자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하 “위치정보법”이라고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 “세부지침”이라고 합니다)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가입자격)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회원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동전화 단말기의 소유자 본인입니다.

제5조(서비스 가입)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1. 현 위치 찾기 : 현 위치 찾기 기능 실행 시 회원의 위치를 파악하여 현재 위치 정보를 화면에 출력하는 서비스입니다.

1-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도 서비스는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 매장의 영업시간에 따른 이용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1-3. 무선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회원이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6조(서비스의 해지)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돈대리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 미리 본 이용약관에 대한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습니다.

2. 위치정보는 관련 기술의 발전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위치정보 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서비스 이용 후 개인 위치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제9조(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함)를 파기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10조(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해당 회원과 해당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8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제7조, 제8조의 경우, 제1항에 따라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하는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이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는 "법정대리인"으로 본다.

제11조(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ㆍ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1. 위치정보관리 책임자 : 최영준

2. 소속 및 직위 : 대표이사

3. 이메일 : [email protected]

4. 고객센터 : 02-6929-2406

제12조(손해배상)

1.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피해사실을 입증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1-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1-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1-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분쟁의 조정 및 관할권)

1.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0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15조(회사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호 : ㈜에이스엔터테인먼트

2. 대표자 : 최영준

3.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5 KM TOWER 1107호

4. 대표전화 : 02-6929-2406

부칙

제1조(시행일)

본 약관은 2022년 4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